롯데칠성음료,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온라인 시음회 개최
롯데칠성음료,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온라인 시음회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 통해 접수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이 이색 시음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이 이색 시음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비대면 온라인 시음회를 진행하며, 참가신청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시음회 참가자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연락하며 소정의 참가비 1만원은 참가자 본인 명의로 전액 대한적십자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온라인 시음회를 위한 시음 키트가 제공된다. 키트에는 시음회 당일에 음용할 글렌고인 미니어처와 전용잔, 위스키와 즐기기 좋은 간단한 안주, 글렌고인 테이스팅 노트가 포함됐다.

이번 시음회는 오는 28일 오후 5시에 온라인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하며 시음 이외에도 글렌고인의 역사, 특징 소개와 글렌고인 증류소 랜선 투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소비자들이 각자 편하게 느끼는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여러 사람들과 자유롭게 위스키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이번 시음회를 통해 글렌고인의 매력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