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 판매
SPC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와 치즈의 만남… 초콜릿 프레첼볼·치즈 케이크 토핑으로 식감과 풍미 살려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즈나무 숲’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즈나무 숲’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콘테스트로 탄생한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을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과 조화롭게 섞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

치즈나무 숲은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과 달콤쌉싸름한 그린티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의 플레이버에 바삭한 초콜릿 프레첼볼과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피스를 넣어 깊은 풍미는 물론 식감을 살렸다. 소비자의 아이디어로 출시돼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초코나무 숲 플레이버의 매력을 진한 치즈 맛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아울러 치즈나무 숲을 활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치즈나무 숲 블라스트’는 말차와 크림치즈의 조합으로 달콤쌉쌀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제주산 말차 블라스트와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음료다.

‘치즈나무 숲 아이스 쿠키 샌드’는 초코나무 숲 콘셉트를 디저트로 구현한 것으로, 달콤한 오레오 쿠키 사이에 진한 풍미의 치즈 큐브가 가득한 녹차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녹차와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만남으로 깊어진 가을과 어울리는 진한 풍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쌉싸름하면서도 달콤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치즈나무 숲’으로 가을에 딱 맞는 디저트 타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