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 선봬
애경산업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E 20’s만의 비타 브라이트닝 에센스 담아 본연의 맑은 피부 완성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하루 종일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하루 종일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AGE 20’s만의 비타 브라이트닝 성분이 들어간 에센스를 73% 담아 브라이트닝 효과를 줘 민낯부터 케어해주는 톤업 팩트다. 비타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비타민 나무 추출물을 베이스로 비타10 콤플렉스와 독자 특허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3일 만에 민낯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채, 기미 등을 개선시켜 건강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는 전 시즌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팩트’ 대비 더 가벼워진 초경량 커버 파우더로 갑갑함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편안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전 시즌 대비 2배 더 강화된 ‘고보습 리얼 보습광채’와 ‘초밀착 보석광채’로 오래도록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과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 특허 성분을 처방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 메이크업(마스크 프루프) 지속력과 마스크 반사부위 UV 스팟 개선에 신경을 썼으며, 커버에 의한 마스크 마찰 자극 노출 후 피부 자극 진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등 총 5종의 마스크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자연스럽고 균일한 톤업이 가능하도록 3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은 엔젤링 라떼 컬러로 이뤄졌다. 볼륨감과 동시에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하는 ‘스킨 핑크’, 홍조 등 붉은기 커버에 도움을 주는 ‘글램 옐로우’, 피부의 노란기를 잡아 차분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엘레강스 라벤더’ 등 3가지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아 자연스러운 피부 톤 정리를 돕는다.

론칭 구성은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 본품 2개 ▲비타 브라이트닝 엔젤링 톤업팩트 리필 4개 ▲멀티액티브 에센스킨 미스트 1개로 이뤄졌다.

홈앤쇼핑에서 미리 주문을 시작으로 다음 달 1일 오후 7시 35분 홈앤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