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세계적인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라보를 통해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세계적인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라보를 통해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은 유려한 곡선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 패키지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림 아크라 디자인의 정수로 꼽히는 드레이핑 기술과 정교한 플라워 패턴을 입혀 궁극의 럭셔리를 패키지에 담았다. 섬세한 자수 디테일과 크리스탈 장식으로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관리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숨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8가지 핵심 성분이 함유돼 현대 여성들의 8가지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광채 개선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