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빌리프, 폭탄크림 2종 ‘클린뷰티 패키지‘ 리뉴얼 출시
LG생건 빌리프, 폭탄크림 2종 ‘클린뷰티 패키지‘ 리뉴얼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량 천만 개 돌파 기념, 지속가능한 클린뷰티 패키지 입혀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는 폭탄크림 2종 보습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의 판매량 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는 폭탄크림 2종 보습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의 판매량 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자 폭탄 크림 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 패키지로 교체했으며, 재활용이 보다 용이한 단일플라스틱을 적용해 지구와 자연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

한편,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피부 10겹까지 보습을 채워주며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를 첨가한 생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함을 선사한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 끌어올려 사용할수록 피부 수분이 자라는 보습 연속 성장 효과를 통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