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채용 실시
KT,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채용 실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설계, 소프트웨어개발, ICT인프라기술 총 3개 직무 선발
(사진=KT)
KT가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KT)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가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가능하다. 채용분야는 IT설계, 소프트웨어(SW)개발, ICT(정보통신기술)인프라기술 총 3개 직무로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각 전형에서 직무 역량과 KT의 핵심가치 부합도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며,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KT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면접을 실시하는 등 지원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방침이다.

채용전환형 인턴십은 인공지능 등 4차 산업 관련 실무교육과 채용직무별 현장 인턴십으로 구성된 9주 과정으로 마련됐다. 이후 임원 면접을 거쳐 KT에 적합한 인성과 직무역량을 갖고 있는 인턴은 신입사원으로 채용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T 채용 홈페이지 및 KT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경영지원부문장 신현옥 부사장은 “KT의 기술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도권과 지역 기반 인재에 대한 균형 있는 채용과 인재양성을 지속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