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잇몸질환에 탁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기능성 치약 출시
미백, 잇몸질환에 탁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기능성 치약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과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 구강 상태에 맞춰 선택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디안이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은 구취 케어와 치아 미백을 동시에 주는 기능성 치약으로, 식약처 허가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수가 산소 방울을 생성해 치아 표면의 표백 작용을 돕는다. 3개월 간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치아의 밝기를 대조군 대비 5.7배 높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용 직후 구취 유발 성분이 75% 감소하고, 12시간 동안 억제하는 효과를 갖고 있다. 멘톨·민트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민트향은 페퍼민트와 플럼민트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메디안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붓고 피나는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임상 시험을 통해 잇몸 붓기 예방 효과자율 96%, 잇몸 출혈 예방 효과자율 92%를 나타냈다. 사용 후 단 30초 만에 유해균을 99.9% 억제하고, 잇몸의 60%를 차지하는 콜라겐 조직 생성을 촉진해 잇몸의 탄력을 높인다.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메디컬 허브와 메디컬 쿨민트 두 가지 향이 있다.

한편,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과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