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미래연구소’ 실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미래연구소’ 실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형 이벤트로 MZ세대 소통 강화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해 ‘미래연구소’ 피드나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연구소는 MZ세대에게 인기 많은 방탈출 게임을 인스타그램에 구현해 온라인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게임 내용은 수상한 미래연구소에 숨겨진 비밀을 파악하고 ‘아이오페 랩’을 탐험하는 형식으로 짜여졌다. 참가자들은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면서 다음 장소로 넘어갈 수 있다.

아이오페는 마지막 방까지 도착해 미래연구소를 탈출하고 인증을 완료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선착순 900명에게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제로 세트’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주는 쿠폰을 지급한다.

9월 1일부터 한정 판매하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제로 세트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본품’에 20ml 증정품과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3-펩타이드’로 구성됐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6 등을 증정한다. 중간 중간에 숨겨진 비밀의 방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는 추가 미니 이벤트들도 있다.

아이오페 측은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는 아이오페가 MZ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