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경영 일환… KT, 믿고 살 수 있는 중고폰 브랜드 ‘민트폰’ 출시
ESG경영 일환… KT, 믿고 살 수 있는 중고폰 브랜드 ‘민트폰’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3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년의 품질 보증, 편리한 A/S 제공으로 중고폰 품질의 불확실성 개선
(사진=KT)
KT는 ESG 경영의 일환인 자원 재활용 측면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중고폰 브랜드 ‘민트폰’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KT)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는 ESG 경영의 일환인 자원 재활용 측면에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중고폰 브랜드 ‘민트폰’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위해 KT는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품질의 중고폰을 매입한다.

민트폰은 엄격한 선별 절차를 통해 상품화되며, 최대 1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가의 최대 50%를 보장해 1년 뒤 재매입하는 바이백 옵션도 기본으로 포함한다. 

민트폰은 현재 서울, 경기도, 강원도 일부 지역의 40여개 KT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는 확대할 예정이다. 민트폰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구매 가능한 단말기 정보와 판매 대리점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신규 단말 구매 고객과 동일한 요금할인 및 결합할인과 멤버십 혜택이 적용되며, 전국 A/S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KT 관계자는 “고객이 안전하게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민트폰을 출시했다”며 “이는 KT ESG 경영의 일환이자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시도로 KT의 노력이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민트폰 출시를 맞아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과 매장방문 예약 후 민트폰을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커피쿠폰, 민트 초콜릿, 그립톡 등을 제공하는 ‘미꼬사자’ 이벤트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