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일리톨, BTS와 신규 광고 캠페인 본격 전개
롯데 자일리톨, BTS와 신규 광고 캠페인 본격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0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광고는 이날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된다.

이번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 등장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배경음악에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해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롯데제과는 이번 프로젝트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이날부터 롯데제과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만들어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제공된다.

이에 대해 롯데제과 측은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이 찾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