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1주년 업데이트 진행
넥슨, '바람의나라: 연' 1주년 업데이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15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넥슨은 문파 인원이 최대 50명까지 입장 가능한 ‘문파 사냥터’를 추가했다.

문파 사냥터에서는 토벌 임무별로 정해진 제한 시간 내에 보스를 토벌하면 참여 보상과 토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 보상은 해당 아이템이 필요한 문파원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문파 경매장’으로 지급돼 경매를 통해 낙찰된 문파원의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500레벨 구간의 수행자를 위한 신규 지역 ‘평양성’과 ‘동부여성’도 추가했다. 이 지역에서는 솔로 플레이 사냥을 통해 경험치와 신규 유물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장원에서 구매한 얼굴, 머리, 염색약을 저장해 원할 때 편리하게 바꿔서 장착할 수 있는 ‘금동인형’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패한 환수 합성 시도를 복구해주는 ‘[T.S] 환수 합성 쿠폰’을 지급하고, 1주년 이벤트 던전 ‘태성이형의 시련’을 연다.

이벤트 던전에 진입해 ‘태성이형’ 몬스터의 미션을 통과하면 ‘1주년 주화’를 제공한다.

획득한 1주년 주화로 바람의나라: 연 웹 상점에서 ‘바람:연 에디션(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버즈 프로, 연 에디션 패키지)’, ‘스탠리 텀블러’, ‘고속무선충전기’, ‘캐릭터 장패드’, ‘네네치킨 바람:연 옥이세트’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이날 15일 오후 9시부터 넥슨은 이태성 디렉터, BJ팡지훈, BJ홍주가 등장하는 ‘바람의나라: 연 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방송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기간 쌓아온 바람의나라: 연에 관련된 다양한 기록들과 수행자들의 추억을 살펴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