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 실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기획전도 준비… 국물요리 24종 최대 50% 할인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를 앞세워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를 앞세워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국물요리를 통해 위로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비비고 국물요리를 통해 포만감, 행복함 등 국물이라는 음식이 주는 정서적 가치를 나누기 위해서다.

‘일상 속 다양한 감정 상황에 맞는 국물요리’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송은이, 안영미, 신봉선, 김신영 등 개그우먼 중심으로 결성된 그룹 셀럽파이브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상황·감정별로 어울리는 대표 국물요리를 예능 프로그램 방식으로 소개한다.

추천 국물요리는 총 다섯 가지로, 국물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소비자 투표로 뽑힌 제품들을 선보인다. ▲외로운 마음을 달래주는 스팸부대찌개 ▲지칠 때 힘을 주는 육개장 ▲슬픔을 위로하는 차돌된장찌개 ▲분노를 조절해주는 돼지고기김치찌개 ▲행복을 더해주는 갈비탕 등이 출연자들의 ‘마음을 채워주는 대표 국물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기획전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국물요리의 대표, 비비고 국가대표를 테마로 오는 20일까지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 등 국물요리 24종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 위메프, 11번가, 이베이 등 온라인몰에서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굿즈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CJ제일제당 측은 “좋은 재료와 풍성한 원물, 최장 8시간 동안 깊게 우린 육수 등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만이 전달할 수 있는 ‘정성 담은 든든한 한끼’로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 국물요리가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집밥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