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최대 30% 할인가에… CJ제일제당, 쿡킷 론칭 2주년 맞이 푸드 페스타 진행
밀키트 최대 30% 할인가에… CJ제일제당, 쿡킷 론칭 2주년 맞이 푸드 페스타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까지 오늘의 타임딜, 할인 쿠폰 증정 등 혜택 준비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쿡킷 푸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쿡킷 푸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측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으로 밀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오늘의 타임딜’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에 30여 종의 메뉴 중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양식·한식, 탕·찜·볶음 등 각각 다른 종류의 메뉴들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선착순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10% 중복 할인, 2000원 중복 할인 등 쿠폰 3종을 지급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쿡킷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원권의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2일부터 여름 보양철에 맞춰 보양식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능이버섯 누룽지닭백숙, 붕장어전골과 구이, 칼칼한 통우럭조림, 남한산성식 닭볶음탕 등 4종이다. 푸드 페스타 기간인 만큼 20%의 신메뉴 할인 외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푸드 페스타’ 외에도 소비자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더욱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