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여름 시장 공략한 ‘테라’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 여름 시장 공략한 ‘테라’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여기어때, KB페이 등 부문별 대표 브랜드와 협업해 테라 대세감 전달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BBQ,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직방, KB페이 등 식품, 부동산, 핀테크 부문의 다양한 업종과 협업한 맥주 ‘테라’의 유튜브 광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BBQ,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직방, KB페이 등 식품, 부동산, 핀테크 부문의 다양한 업종과 협업한 맥주 ‘테라’의 유튜브 광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최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테라의 브랜드파워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테라가 홈술, 혼술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5개 광고 전편은 짧지만 강렬한 6초 영상으로, 테라의 대세감을 임팩트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일상에서 테라를 즐기는 모습을 반전 있게 연출해 의외성의 재미를 줄 뿐 아니라 위트 있는 카피와 파격적인 원씬(한 장면)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다양한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 곳곳에 스며든 대세 맥주 ‘테라’를 직관적이고 위트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계속해서 많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께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