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 ’엔젤아쿠아 포맨’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 ’엔젤아쿠아 포맨’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제품 ‘엔젤아쿠아 포맨 올인원 에센스’…미백·주름·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출시하며, 올인원 에센스·멀티 토너·수분크림·톤업크림 총 4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출시하며, 올인원 에센스·멀티 토너·수분크림·톤업크림 총 4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엔젤아쿠아 포맨은 수분은 부족하면서도 유분기는 많은 20대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이다. 남극에 자생하는 극한미생물을 발효한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를 활용해 유분기는 케어하면서도 수분감을 선사한다. 라인 전 제품에 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했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대표제품인 엔젤아쿠아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미백, 주름,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주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극 처방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으로 담아내 편안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엔젤아쿠아 포맨 멀티 토너는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엔젤아쿠아 포맨 수분크림은 보습력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엔젤아쿠아 포맨 톤업크림은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느껴볼 수 있다.

비욘드 관계자는 “번들거리는 피부는 케어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제품이 필요한 MZ세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준비했다”며 “남성 피부에 맞춘 수분 보습 포뮬러와 저자극 처방을 사용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