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17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브 전문가가 엄선한 15종 허브 함유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가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허브 전문가가 엄선한 15종의 허브와 비타민 리본을 엮어 처방한 허브 부케​가 피부의 3요소인 빛, 결, 힘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이자 19.52%에 달하는 높은 비율로 처방된 허브 부케는 빌리프의 고유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를 비롯해 생기를 케어하는 브라이트닝 부케, 피부결을 케어하는 스무딩 부케, 피부에 힘을 더해주는 퍼밍 부케와 비타민 B3, C 성분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돼 단 한 방울로도 극대화된 효능을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영국 에딘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세심하게 기른 5가지의 신선한 허브를 담아 원료부터 특별한 가치를 전달한다. 또한 합성 성분을 배제했는데도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은은한 윤기와 매끄러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패키지에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추구했다.

빌리프 관계자는 “용기 캡에는 플라스틱사용량을 줄인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포장 패키지에는 FSC 인증 종이를 적용하여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며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