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와인 직영샵 '와인온' 범서점 출점... 10만원 구매시 고급와인잔 증정
롯데칠성음료, 와인 직영샵 '와인온' 범서점 출점... 10만원 구매시 고급와인잔 증정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 종 와인과 위스키 등 증류주 판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와인 직영샵 ‘와인온’의 세 번째 점포 범서점을 오픈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주류시장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와인온 매장 확대에 나섰다.

롯데칠성음료가 와인 직영샵 ‘와인온’의 세 번째 점포 범서점을 오픈했다고 24일 전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와인온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와인잔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형 와인셀러(2Ea), 보스턴백(10Ea) 등을 선물한다.

해당 점포는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역 주변에 위치한 롯데슈퍼 범서점에서 샵인샵 형태로 운영된다. 이곳은 주거상권과 유흥상권(먹자골목), 전통 시장이 혼재된 상권으로, 롯데슈퍼 범서점의 주류 매출 중 와인 비중이 특히 높은 점(2020년 기준, 롯데슈퍼 범서점 주류 매출 중 약 43%가 와인 매출)에 착안해 전문적인 와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기존에 축적된 판매 자료를 기반으로 구대륙, 신대륙의 와인 중 가성비가 좋고 기존의 판매량이 높았던 400여 종의 와인과 위스키 등의 증류주 등 다양한 주류 제품을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와인부문 관계자는 “전 세계 주요 산지의 우수한 와인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직영샵인 만큼 기존의 판매 채널과 달리 제품 구성의 변화에 탄력적인 운영이 가능해져 급변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보다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