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건강 지향 프로젝트 ‘Beyond Sweet’ 펼쳐
롯데제과, 건강 지향 프로젝트 ‘Beyond Sweet’ 펼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17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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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드림카카오 56 비타민E 선보여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건강을 지향하는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가 건강을 지향하는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는 ‘맛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내세워 맛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추구하고자 하는 콘셉트를 담은 건강 지향 프로젝트다.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넣고 맛있는 과자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배합에 신경 썼다. 지난해 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시행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에 근거한 제품도 포함됐다.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은 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와 드림카카오 56 비타민E 등 2종이다. 

설탕을 넣지 않은 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는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넣었다. 제품 포장지에는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 있음’이라는 문구가 포함됐다. 

항산화 기능을 돕는다고 알려진 비타민E가 들어간 드림카카오 56 비타민E도 선보인다. 포장지에는 ‘항산화 작용, 비타민E’라는 문구를 삽입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있다. 

비욘드스위트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롯데스위트몰에서는 비욘드스위트 세트 상품 구입 시 추첨(30명)을 통해 이번 선보인 신제품 2종 중 한 제품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1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200명에게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에 한해 100원의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롯데제과는 롯데마트에서 기획 판매전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등을 활용해 퀴즈 풀이 및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에 대해 설명하는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제과 측은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기능성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점차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제품은 롯데마트와 롯데제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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