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는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자일리톨은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자신을 미소 짓게 하는 작은 노력이 다른 이에게도 전해질 수 있으며, 이런 미소가 점차 전파되면 전 세계가 웃음으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광고 영상에서는 신곡 ‘Butter’가 BGM으로 쓰일 계획이다.
롯데제과 측은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영향력·파급력을 통해 자일리톨껌의 인지도를 넓히고 이미지 제고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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