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디지털 페이먼트사로 도약...하나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런칭
종합디지털 페이먼트사로 도약...하나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런칭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1.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 ‘오토할부’, ‘오토론’ 출시
하나카드 손님이 아니어도 이용 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 출시
하나카드는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과 일반 신용대출 상품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과 일반 신용대출 상품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사장 장경훈)는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과 일반 신용대출 상품 서비스를 지난 4일부터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종합디지털 페이먼트사로의 성장을 위한 신규사업의 일환이다.

하나카드의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은 국산 및 수입차 모든 브랜드의 차량 구매 시 이용가능하며, 최신 디지털 트랜드를 반영하여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1Q’ 앱을 통한 한도 조회, 예상금리 확인, 차량정보 등록 등 원스탑으로 스마트한 오토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 서비스는 ‘오토할부’와 ‘오토론’ 서비스 2가지로 손님의 상황 및 취향 등에 따라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먼저 하나카드 ‘오토할부’ 서비스는 하나카드로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 하고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형태로 나누어 상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금리는 연 최저 1.0%부터 제공하고 있으며, 하나카드가 없는 손님의 경우 즉시 발급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상품에 따라 선입금 금액은 최대 1.2%, 대출금은 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한도는 최대 1억원이다.

또한 ‘오토론’ 서비스는 하나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국산차 및 수입차 모든 판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한도는 최대 1억원이다.

하나카드는 이와 별도로 이달 말일까지 ‘오토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오토캐쉬백’ 이벤트는 하나카드 회원이 자동차 구매 시 하나카드로 3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최대 1.3%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자동차 금융상품과 함께 신용대출 상품도 같이 출시했는데, 이번에 출시한 신용대출 상품은 하나카드 회원이 아니여도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스마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자동차 할부금융 및 일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손님 니즈를 지속적으로 분석해 반영하고 향후 리스, 렌트 등 다양한 할부금융 시장에도 도전할 예정”이라며 “손님들에게 다양한 금융상품과 함께 스마트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디지털 페이먼트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