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출시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매일유업이 '허쉬 초콜릿 드링크' 레트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전했다.

허쉬 초콜릿의 역사는 1894년 미국에서 시작됐다. 1990년엔 마실 수 있는 '허쉬초콜릿드링크'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국내 허쉬 초콜릿 드링크의 제조와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이번 레트로 패키지는 허쉬 127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것으로, '허쉬 오리지널 190㎖'와 '허쉬 오리지널 235㎖', '허쉬 쿠키앤크림 235㎖' 3종 모두에 적용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레트로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내년 3월까지만 판매한다. 기존에 허쉬초콜릿드링크를 판매하던 모든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허쉬초콜릿드링크를 1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24일에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이버 라이브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127주년 기념을 기념해 사랑스러운 레트로 패키지로 변신한 허쉬초콜릿드링크가 많은 고객의 환영을 받았으면 한다"며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레트로 틴트레이로 연말 따뜻하고 달콤한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