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1.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서영광] 하이트진로가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전했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총 350여개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고객 패널 심사와 전문가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8회 연속 대상수상을 비롯해 '대한민국 SNS대상' '소셜아이어워드' 등 대표적인 디지털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SNS 소통 기업이 됐다.

하이트진로는 일방적 정보 전달이 아닌, 경험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두꺼비 캐릭터는 폭풍적 인기에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두꺼비의 허당미 넘치는 일상 콘텐츠가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자극한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SNS 채널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서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만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활발해짐에 따라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자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