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흡연 후 냄새 걱정 줄인 ‘레종 프렌치 폴라’ 출시
KT&G, 흡연 후 냄새 걱정 줄인 ‘레종 프렌치 폴라’ 출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8.24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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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의 신제품 ‘레종 프렌치 폴라’ (제공=KT&G)
KT&G의 신제품 ‘레종 프렌치 폴라’. (제공=KT&G)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KT&G가 깔끔함을 강조한 ‘레종 프렌치 폴라(RAISON FRENCH POLA)'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레종 프렌치 폴라’는 입 냄새 저감기술이 탑재된 ‘마우스 존'을 필터 부분에 적용해 깔끔한 흡연감과 색다른 맛을 구현한다. 또한 앞서 출시된 냄새 저감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핑거 존(Finger Zone)'을 적용해 흡연 후 손에서 나는 냄새도 줄였다.

제품 패키지는 ‘레종’ 브랜드의 심벌인 고양이와 프랑스 에펠탑 이미지를 사용해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연속성을 강조했고 흰색과 푸른 색상으로 생동감과 시원함을 표현했다.

‘레종 프렌치’ 시리즈는 지난 2015년 ‘레종 프렌치 블랙’을 시작으로 ‘레종 프렌치 요고’, ‘레종 프렌치 라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이 차례로 출시됐다.

공경호 KT&G 레종브랜드부장은 “‘레종 프렌치 폴라’는 ‘마우스 존’을 통해 한층 강화된 깔끔함과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레종 프렌치 폴라'에는 냄새 저감 트렌드를 반영해 'KT&G 스멜 케어 센터'가 외부 분석기관을 통해 검증받은 냄새 저감기술이 적용됐다. KT&G는 지난해 냄새 저감 시장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회사 내에 '스멜 케어 센터'를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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