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D 버전 새 로고 단다…"디지털시대 최적화"
폭스바겐, 2D 버전 새 로고 단다…"디지털시대 최적화"
  • 김예솔 기자
  • 승인 2020.04.2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22일 '뉴 폭스바겐'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2차원 평면 디자인의 새 로고를 공개했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폭스바겐이 '뉴 폭스바겐'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22일 공개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날부터 새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전국 34개 전시장과 35개 서비스센터 내·외관에 순차 적용한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 디자인·로고는 기존 3차원에서 2차원 평면 디자인으로 변화한 것이 특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차원 디자인 채택에 대해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2차원 평면 디자인으로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서 유연하게 적용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새 로고의 국내 도입을 시작으로 그룹 차원의 '뉴 폭스바겐'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전환 작업도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모든 역량을 고객에게 집중하고 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중심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예정이다. 제품 라인을 강화해 수입차 시장 대중화를 가속화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