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펀드투자...유진투자證 ‘시럽’ 펀드몰 오픈
앱으로 펀드투자...유진투자證 ‘시럽’ 펀드몰 오픈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7.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에서 쉽고 편리하게 펀드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에서 쉽고 편리하게 펀드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에서 쉽고 편리하게 펀드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유진투자증권이 SK플래닛과 함께 '시럽(Syrup)' 전용 펀드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럽은 SK플랫폼에서 지난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전자지갑 플랫폼으로, 누적 가입자수 1500만명, 월 이용고객 600만명에 이른다.

이번에 오픈 된 전용 펀드몰에는 약 350여개의 주요 공모펀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에서 엄선한 추천펀드, 기간별 수익률 상위 펀드 등 이용자들이 펀드를 선택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펀드몰 접속은 앱 내 전용 펀드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펀드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유진투자증권 시럽 전용계좌 개설과 간편비밀번호 6자리 등록을 해야 한다. 시럽 앱 외에도 OK캐쉬백 앱을 통해서도 전용 펀드몰 접속이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시럽 전용 펀드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11일 부터 내달 31일까지 전용 펀드몰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 제빙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펀드몰을 통해 AE/CE/E클래스 등 온라인 펀드에 가입하면 금액대별 OK캐쉬백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가입 금액구간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OK캐쉬백 1만 포인트를, 500만원 이상이면 2만 포인트, 1,000만원 이상은 3만 포인트, 5,000만원 이상은 최대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유진투자증권 박찬형 WM본부장은 “중형 증권사 중 핀테크 플랫폼과 협업하여 전용 펀드몰을 개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펀드 투자가 어렵고 낯설어 하는 고객들이 좀더 쉽고 편리하게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 플랫폼 업체와 협업하여 펀드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