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신입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디지털 금융 혁신 논의’
JB금융그룹, ‘신입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디지털 금융 혁신 논의’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이 신입직원의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디지털 금융 혁신을 논의했다. (사진=JB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JB금융그룹이 신입직원의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디지털 금융 혁신을 논의했다.

JB금융그룹은 지난 6월말부터 계열은행인 전북은행과 광주은행에서 각각 6개월 동안 진행해온 ‘신입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의 최종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양행 합쳐 총 35개팀, 150여 명의 신입직원들이 참여했고, 예선을 거쳐 최종 20개팀이 선발됐다.

신입직원의 열정과 패기를 반영한 디지털 금융 혁신 아이디어가 각 은행 발표회장을 뜨겁게 채웠으며, 실무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한 자유로운 의견 공유로 한층 더 심도 깊은 논의가 진행됐다.

이번 최종 발표회에는 은행장 및 관련 임직원들이 직접 참석, 신입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를 통해 디지털 금융혁신에 젊은 DNA를 입히고 그룹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설 수 있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였다는 평이다.

이번 발표회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한 전북은행 팔복동지점 주낙균 행원과 광주은행 상계동지점 유현성 행원은 “이제 갓 입행한 신입직원의 작은 아이디어 하나하나를 귀담아 듣고 흔쾌히 받아들여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그룹의 디지털 혁신금융을 채우는 소중한 밀알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