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 개최... ‘어린이 교통 안전 의식 고취’
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 개최... ‘어린이 교통 안전 의식 고취’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1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10회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 영예의 대상은 창작곡 ‘나부터! 우리함께!’를 부른 부산 용수초등학교(사진) 어린이들이 차지했다. (사진=현대해상)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10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해상이 한국교통안전협회, (사)어린이안전학교와 함께 201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는 올해 10회를 맞이했다. 어린이 합창 경연대회는 어린이에게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 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초등학생 합창단 10개팀 총 400여 명이 교통안전을 주제로 열띤 본선 경연을 펼쳤으며,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팀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창작곡 ‘나부터! 우리함께!’를 부른 부산 용수초등학교가 차지했다.

황미은 현대해상 CCO 상무는 “어린이 스스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이번 행사가 10회를 맞아 더욱 뜻깊다”며,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