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지친 직장인, 욜로族...'프리미엄 카드'로 실속있는 소비를
일상에 지친 직장인, 욜로族...'프리미엄 카드'로 실속있는 소비를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5.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신한카드·우리카드...해외여행, 골프, 제주도여행, 박물관 투어 등 할인 혜택 쏟아져
해외여행이나 골프를 계획한 사람도 있을 것이고 국내는 제주도 여행, 박물관 등지를 투어하는 사람들도 눈에 띤다. 인터넷으로 가성비 좋은 혜택을 찾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이를 모두 아우르는 것은 ‘프리미엄 카드’를 통해 실속있는 소비를 누리는 것이다. (사진=픽사베이)
해외여행이나 골프를 계획한 사람도 있을 것이고 국내는 제주도 여행, 박물관 등지를 투어하는 사람들도 눈에 띤다. 인터넷으로 가성비 좋은 혜택을 찾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이를 모두 아우르는 것은 ‘프리미엄 카드’를 통해 실속있는 소비를 누리는 것이다. (사진=픽사베이)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라는 오래된 광고 문구처럼, 여름이 되면 일상에 지친 직장인, 욜로족의 발길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쁘다. 해외여행이나 골프를 계획한 사람도 있을 것이고 국내는 제주도 여행, 박물관 등지를 투어하는 사람들도 눈에 띤다.

인터넷으로 가성비 좋은 혜택을 찾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이를 모두 아우르는 것은 ‘프리미엄 카드’를 통해 실속있는 소비를 누리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국내 주요 카드사들은 각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프리미엄 카드'를 소개했다.

■ 삼성카드 '아메리칸 엘스프레스 골드', 항공/면세점/골프/백화점/제주도 이용권

10일 삼성카드는 자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프리미엄 카드로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골드'를 추천했다. 해당 카드는 3가지 옵션 중 매년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은 ▲항공/면세점/백화점/골프 업종에서 건별 2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할인(통합 연 20만원 한도)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1회 골프이용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주중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인천/김해 공항 라운지 무료 혜택(일 1회, 연 5회)과 동반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횟수 초과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전달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발급월+1개월까지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된다. 또한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 및 면세점에서 결제시 2%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 조건 및 한도는 없다.

이밖에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발급월 +1개월까지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유명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타벅스 20% 할인, CGV•롯데시네마 5천원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30만원이다.

■ 신한카드 '신한베스트플러스카드', 항공/호텔/면세점/라운지 할인 

신한카드는 전달 실적에 상관 없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일시불, 할부 이용액 1,500원 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은 1,0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신한베스트플러스카드’를 엄선했다.

해당 카드의 기프트옵션의 경우 호텔패스 숙박 할인권을 선택하면 호텔패스 홈페이지에서 국내 및 해외 호텔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 발급 후 1년 내 고객이 원하는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스파 23만원 이용권(V스파 비스타워커힐 서울, V스파 롯데에비뉴엘점 등), 신세계면세점 23만원 선불카드 모바일 교환권도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기반의 라운지 플랫폼인 더 라운지 멤버스 (The LOUNGE MEMBERS)를 도입해 전 세계 1,1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프리미엄'....박물관 입장권 할인 등

마지막으로 우리카드는 업계 최상위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풍성한 생활밀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의 정석 프리미엄 카드’를 꼽았다.

해당 카드는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여행 보험 무료, 해외 여행시 루브르 박물관, 반고흐 미술관 등 해외유명 박물관 입장권 50%, 국내호텔 리조트, 글램핑 2박 시 1박 무료, 제주도 렌터카가 2일 무료로 제공되는 등의 혜택이 있다.

이밖에 외식이용권, CJ ONE 포인트,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SK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스타벅스 충전 등도 제공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