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동 신한은행장 "경쟁자 아닌 고객에 집중해야"
진옥동 신한은행장 "경쟁자 아닌 고객에 집중해야"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4.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진 행장은 경기도 용인시 연수원에서 열린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런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을 당부했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신한은행이 2분기 임직원 워크숍을 열었다.

21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진 행장은 경기도 용인시 연수원에서 열린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런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을 당부했다.

이날 워크숍에서 임원, 본부장, 주요 부서장 등 참석자 100여명은 1분기 성과를 돌아보고 2분기 중점 추진 전략을 공유하며 ‘새로운 시대의 신한다움’을 주제로 토론했다.

진 행장은 이 자리에서 “직원들의 역량 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라며 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 역량개발 지원을 강조했다.

이어 “직원들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 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