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뮤지컬 ‘그날들’ 티켓 1+1 이벤트 실시 
BC카드, 뮤지컬 ‘그날들’ 티켓 1+1 이벤트 실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4.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가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BC카드가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비씨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회사는 오는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그날들’ 오후 2시 공연에 대해 BC신용카드로 동일한 등급의 티켓을 2장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을 1장 또는 3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2시부터 9일 자정까지 BC신용카드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한다. 전월 실적이 충족되지 않은 고객은 10일 오후 2시부터 27일 정오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BC카드 페이북(paybooc)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고객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 VIP석 티켓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일까지 BC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뮤지컬 ‘그날들’을 함께 보고 싶은 대상을 태그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8일부터 12일까지 하루에 1명씩 총 5명을 추첨해 VIP석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BC카드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뮤지컬 ‘그날들’을 보다 즐겁게 관람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