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기
던킨도너츠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기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11.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PC)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크리스마스에 던킨도너츠의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로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 건 어떨까.

30일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5,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인프렌즈 with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라인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신비롭고 모험이 가득한 ‘윈터랜드’에 놀러가는 콘셉트를 살렸다.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를 활용한 열기구 모양의 대형 램프다. 무게 중심이 아래에 있어 눕혀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뚝이 에어볼에 램프 기능을 더했다. 후면 버튼을 누르면 3가지 방식으로 빛을 내며, USB로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들 장난감은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 등을 대신할 수 있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상품의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매 결제시마다 1회만 행사 참여가 가능하고,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11월 30일(금)부터 12월 6일(목)까지 해피포인트 앱으로 ‘원터랜드 에어벌룬 램프’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스마일페이로 결제시에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1,0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오는 12월 19일,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워머 쿠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선물용이나 파티 소품으로 프로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에어벌룬 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판촉물로, 올 겨울 색다른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은 고객이라면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