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기타킹’ 오디션 접수 시작
SK컴즈, ‘기타킹’ 오디션 접수 시작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 생방송으로 결선 진행… 순금 기타 피크 등 다양한 시상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네이트판에서 ‘기타킹’ 오디션 접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트와 경인방송이 공동 주관으로 지난해에 이어 2회를 맞는 ‘기타킹’ 오디션은 재야에 숨겨진 최고의 통기타 고수를 가리는 대국민 통기타 연주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는 통기타만 칠 수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는 r통기타연주 부문 r기타 치며 노래하는 부문 등 두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내달 5일까지 네이트 ‘기타킹’ 페이지(http://pann.nate.com/event/guitarking)에 5분 미만의 연주 동영상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특히 이번 경연은 지난 1회 때와는 달리 번외로 손가락을 제외한 모든 기타 퍼포먼스 이벤트 부문이 개설, 참가자들의 톡톡 튀고 창의적인 연주 뿐 아니라 다양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명실상부 통기타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결선은 내달 13일부터 일주일간 라디오(90.7MHZ 경인방송)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순금(37.5g)으로 제작한 기타 피크가 주어진다. 그 외에 자작곡에 대한 음원 제작이나 1000만원 상당의 기타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김길남 컨텐츠서비스팀장은 “네이트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경연대회에 재능 넘치는 기타 애호가들의 많은 참여가 있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기타킹 오디션은 경인방송이 주최하고, 스쿨뮤직, 미러볼뮤직이 후원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