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스마트금융 서비스 ‘모카페이’를 만나다
교보문고, 스마트금융 서비스 ‘모카페이’를 만나다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드결제와 멤버십 적립을 한번에!!

[북데일리] 교보문고(대표 허정도)는 스마트폰 앱에 다양한 결제수단을 담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 ‘모카페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카페이’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계좌, 쿠폰 등을 스마트폰에 담아 온•모바일 교보문고에서 비밀번호 하나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이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추후 교보문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모카페이를 통해 바코드, QR코드, NFC 결제를 지원하여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교보문고는 ‘모카페이’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3월 10일까지 ‘Hello 모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모카페이’를 이용해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구매금액 2만원의 단위로 1회 응모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아이패드 20명, 블루투스 스피커 120명, 로이텀 다이어리 900명 등 총 104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처음 ‘모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7만 명에게 교보 통합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ello 모카’ 이벤트를 트위터, 페이스북,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해 입소문 내는 고객에게 교보통합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월 10일 베스트 3명과 노력상 50명을 선정해 각각 30만원, 3만원 통합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wC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보문고 김현태 모바일영업팀장은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폰으로 결제와 쿠폰 할인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 서비스 ‘모카페이’를 도입했다”며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모카페이’서비스를 이용해 지갑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도서를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