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겟앰프드VS철권 大激突(대격돌)! 한 판 붙자!
윈디소프트, 겟앰프드VS철권 大激突(대격돌)! 한 판 붙자!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1월 2일까지 겟앰프드-철권 대격돌!

[북데일리]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에서 반다이남코의 대표적인 아케이드 게임인 ‘철권’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겟앰프드와 제휴를 맺은 반다이 남코는 일본에서 아케이드 게임, 비디오 게임 등 게임 소프트의 제작 및 개발을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전격투 게임의 최고봉인 철권으로 유명하며, 현재까지도 아케이드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전 격투 게임의 최고봉인 철권과 겟앰프드가 만나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2013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겟앰프드vs철권 진영전 대격돌의 시작’은 참가 신청을 받아 두 진 영 중 한 곳을 선택하여 대전을 펼치게 된다. 각 진영의 누적 PTS로 승패를 가리게 되고, 주차 별로 승리 팀을 선정하여 아이템을 지급한다.

격투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맵이 등장한다. 철권에서 많이 보았던 ‘문릿 와일드니스’를 겟앰프드에서 20회 플레이 할 경우 2000GM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휴면 유저들을 위해 보상 지원을 한다. 기본 캐릭터, 로켓 부스터, 투기장 파워 응원 티켓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진영전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으며, 카자마진 액세서리 착용 횟수에 따라 ‘볼케이노 파츠’, ‘문화상품권’,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 은 “겟앰프드와 철권의 제휴로 인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진정한 격투액션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겟앰프드VS철권 대격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