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신규 맵 ‘토이 빌리지’ 업데이트
컴투스 타이니팜, 신규 맵 ‘토이 빌리지’ 업데이트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분위기의 신규 맵에 유저들 관심 집중

[북데일리] 컴투스(대표 박지영)의 인기 모바일 SNG ‘타이니팜’이 13일 신규 맵 ‘토이 빌리지’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토이 빌리지’는 30레벨부터 얻을 수 있으며, 기존 마을과 해변의 분위기로 구성된 ‘타이니팜’의 맵들과 달리 장난감들이 쌓여있는 산타의 집과 같은 색다른 분위기로 구성되어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다려왔던 유저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토이 빌리지’는 새로운 맵이 추가되어 꾸밀 수 있는 공간이 늘었다는 재미 외에도 ‘산타의 마법 양말’이라는 건물을 통해 아이템들을 조합해 ‘토이 빌리지’ 공간을 채울 다양한 장난감 아이템들을 만들어 내는 새로운 게임 방식도 추가했다.

유저가 게임을 통해 애정, 장난감 부품, 우정의 증표 등의 부품을 모으거나 구입해 조합하면 장난감 아이템들이 무작위로 나오는 방식이라, 원하는 장난감을 기대하는 두근두근한 조합의 스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게임을 진행하며 돈을 모아 점차 공간을 늘리면서 숨어 있는 히든 아이템도 추가할 수 있고, 무작위로 나오는 장난감 중 게임 머니인 ‘벨’을 만들어 주는 건물인 ‘스노우 볼’도 포함되어 있어, 오래 즐길수록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애플 앱스토어 버전용으로 우선 진행되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서비스 중인 전마켓에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타이니팜’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