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서비스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 ‘골프스타’, 서비스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1일까지 서비스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북데일리]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PC용 온라인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서비스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백화점 상품권,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과 3주년 티셔츠 등 게임 내 기념 아이템을 선물하는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3주년 기념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주사위를 던지거나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고,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게임에서 경기를 진행하면 9홀 당 미션 티켓을 1장씩 받을 수 있고, 미션 티켓 3장 당 1번씩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주사위를 굴리면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주유권, 게임 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게임 중 나오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3주년 티셔츠, 3주년 모자 등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돋군다. 또,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아이템들을 1+1 행사로 판매하거나 계정당 1번만 구입 가능 한 특별한 구성의 3주년 기념 패키지도 판매해 3주년의 즐거움을 더했다.

컴투스에서는 ‘골프스타’의 3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꾸준히 사랑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꾸며 보았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골프스타’와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홈페이지 (golfstar.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