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개최
넥슨,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개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8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성대한 막 올릴 예정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오프라인 행사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18일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이에 앞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2일부터 입장권 2만 장을 유저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1부(10시~14시)’와 ‘2부(15시~19시)’순서 중 하나를 택해 입장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개발진과 유저들이 함께 유대감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며, ‘겨울방학 신규 콘텐츠 공개’,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흥미 있는 순서로 채워진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이번 행사는 던전앤파이터에 변함 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었다”며, “유저들과 지난 7년간 던전앤파이터가 걸어온 길을 함께 축하하고 미래를 미리 조명해보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07년부터 매년 꾸준히 열리고 있는 오프라인 행사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 약 2만 명의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이 한 데 모여 소통하는 성대한 축제의 장으로, 매회 입장권이 단시간에 매진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http://df.nexon.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