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독도야 생일 축하해 캠페인 실시
싸이월드, 독도야 생일 축하해 캠페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0.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도 미니홈피 흔들어 독도의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독도의 날’을 기념하며 10월 23일부터 이달 말까지 독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나라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독도 생일 축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싸이월드 앱에서 새롭게 선보인 ‘흔들기’ 기능으로 독도 미니홈피를 흔들거나, 기분을 표현할 수 있는 ‘나우(Now)’ 중 독도 생일축하 스페셜 아이콘인 ‘독도 생축’을 활용하여 ‘독도의 날’을 축하하면 된다.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직접 독도에 가서 ‘독도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독도여행권과 도토리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는데, 일촌들에게 캠페인을 공유하고 참여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또한 축하횟수가 300만을 돌파할 경우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독도의 날’ 국가기념일 제정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도 적극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정태호 SK컴즈 마케팅기획팀장은 “독도의 날 제정 이후 이를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이어져왔다”며 “싸이월드 역시 이번 독도의 날 캠페인을 시작으로 독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나가며 참여 일촌들의 염원을 모아 ‘독도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제정하는 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독도의 생일을 국가기념일로’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독도의 날’은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정한 대한제국칙령 제 41호가 제정된 1900년 10월 25일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000년 제정되었으며 이후 독도수호대를 비롯한 민간단체를 중심으로 ‘독도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기 위한 청원활동들이 꾸준히 진행되어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