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연금수급 계좌 간편신규 프로세스 도입
신한銀, 연금수급 계좌 간편신규 프로세스 도입
  • 이희수 기자
  • 승인 2018.08.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연금 수령 고객을 위해 ‘신한 주거래 미래설계 통장’의 간편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
신한은행이 연금 수령 고객을 위해 ‘신한 주거래 미래설계 통장’의 간편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 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이희수 기자] 신한은행이 연금수령 고객을 위해 간편 신규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신한은행은 연금수급 전용계좌인 신한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의 간편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은 입출금 통장으로 최고 연 1.5% 이자와 창구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통장으로 연금을 수령 받는 고객 10명 중 3명 이상이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어 통장 신규 절차 편의성을 대폭 확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규 서비스를 이용하면 앱이나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미래설계포유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통장을 만들 수 있다. 은행 측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 1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생애 두 번째 월급인 연금을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으로 수령하고 이자와 수수료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객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