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공식 기업블로그 오픈...'젊은 고객층과 소통나서'
KCC, 공식 기업블로그 오픈...'젊은 고객층과 소통나서'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8.06.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의 공식블로그인 'KCC 매거진'에는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기술로 변화된 사람들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긴다. (사진=KCC매거진 홈페이지)
KCC의 공식 블로그인 'KCC 매거진'에는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기술로 변화된 사람들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긴다. (사진=KCC 매거진 홈페이지)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KCC가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기업블로그를 운영한다.

20일 KCC는 기업 이미지 제고와 홍보활동을 위해 공식 블로그 'KCC 매거진'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KCC는 공식 기업 블로그를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시지를 담아 대중들에게 회사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미디어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KCC 매거진에는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KCC의 기술로 변화된 사람들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긴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업블로그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블로그에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메그 무선포트(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SNS 채널도 점차 확대하며 잠재고객인 젊은 층과 소통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