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온라인 고객패널 5천명 모집
KB국민은행, 온라인 고객패널 5천명 모집
  • 이희수 기자
  • 승인 2018.05.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 KB국민은행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KB고객자문단 7기를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희수 기자] 국민은행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23일 KB국민은행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KB고객자문단 7기를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KB고객자문단은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로 지난 2012년 도입됐다.

이번 7기 자문단은 평소 은행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 중 성별·연령 등을 감안해 총 5천여명을 선정한다.

신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내 전체서비스 > 이벤트존 또는 KB스타뱅킹 > 고객센터 > 이벤트 메뉴를 통해 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고객자문단 7기 고객이 향후 6개월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및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며 “고객자문단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이 제공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