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12% 할인
마스터카드, 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12% 할인
  • 이희수 기자
  • 승인 2018.04.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일 마스터카드는 가정의 달과 휴가철을 맞아 주요 글로벌 여행 사이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자료=마스터카드)

[화이트페이퍼=이희수 기자] 마스터카드가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일 마스터카드는 가정의 달과 휴가철을 맞아 주요 글로벌 여행 사이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제휴 업체는 익스피디아(Expedia), 트립닷컴(Trip.com), 호텔스닷컴(Hotels.com) 등으로, 익스피디아에서 예약 시 12% 할인과 1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해 ‘내 계정’에 마스터카드를 저장,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고 쿠폰 코드(MASTERKR12Q2)를 입력한 뒤 저장한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하고 9월 30일까지 투숙하면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며, 마스터카드 소지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립닷컴에서도 해외 호텔을 예약하면 7% 할인이 적용된다.

내일(1일)부터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해 마스터카드 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하면 할인 코드를 다운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할인 코드’ 아이콘이 있는 객실을 선택, 결제통화를 미국 달러로 선택하고 다운받은 코드를 입력하면 7%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호텔스닷컴은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와 마찬가지로 6월 30일까지 예약, 9월 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천500명에게 숙박비를 할인해준다.

호텔스닷컴 마스터카드 전용 예약 사이트에서 12% 할인코드((MC12)를 입력하고 숙박비를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마스터카드는 이외에도 렌터카, 면세점, 식음료, 쇼핑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해외여행 고객에게 제공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