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썸뱅크' 리뉴얼 기념해 갤럭시S8 쏜다
BNK금융 '썸뱅크' 리뉴얼 기념해 갤럭시S8 쏜다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4.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썸뱅크’가 리뉴얼 완료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썸뱅크' 캡쳐)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BNK금융그룹의 모바일은행 ‘썸뱅크’가 리뉴얼을 기념해 갤럭시S8과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24일 BNK금융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31일까지다. 썸뱅크 신규 서비스인 원클릭 썸씽 송금과 바이오 공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최신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8(제세공과금 고객 부담)을 증정한다.

아울러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썸뱅크 외화 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원클릭 썸씽 송금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별도 생성된 아이콘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바이오 공인인증 서비스는 삼성전자와 제휴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홍채나 지문으로 등록해 각종 금융거래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BNK금융은 삼성전자와 함께 부산은행 5개 영업점에서 갤럭시S8을 통한 ‘썸뱅크 홍채 인증 체험존’을 6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이기영 스마트영업부장은 “썸뱅크에 상반기 내 새로운 서비스를 더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 어플리케이션과 썸뱅크 전용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