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휙 서비스' 가입고객 50만 돌파
기업은행 '휙 서비스' 가입고객 50만 돌파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4.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기업은행이 휙 서비스 가입 고객 수가 5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사진=기업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기업은행의 간편송금 서비스 ‘휙 서비스’ 가입자가 50만명을 넘어섰다.

18일 기업은행에 따르면 휙 서비스는 모바일뱅킹 ‘i-ONE뱅크’에 6자리 비밀번호로 로그인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취인의 은행이나 계좌번호를 몰라도 자금을 이체할 수 있는 ‘휙 간편송금’과 통장, 카드 없이 모바일만으로 ATM 출금이 가능한 ‘휙 간편출금’으로 이뤄졌다.

기업은행은 해당 서비스 출시 이후 환전과 외화선물이 가능한 ‘휙 외화환전’, 공인인증서 없이 예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휙 상품가입’, 총 비용을 자동으로 계산해 개인별 지불 금액을 요청할 수 있는 ‘휙 더치페이’, 경조금을 카드와 함께 보낼 수 있는 ‘휙 경조금보내기’ 를 추가 탑재한 바 있다.

기업은행은 가입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휙 서비스를 2가지 이상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SPC기프티콘 3000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휙 서비스 이용 사연 중 인상적인 사연에 투표한 고객을 추첨해 SPC기프티콘 3000원권을 선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