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구매시 월 최대 2만원 할인…'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 한정판매
갤럭시S8 구매시 월 최대 2만원 할인…'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 한정판매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4.1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로 갤럭시S8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삼성카드가 실용적 할인혜택과 함께 갤럭시 S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화 카드를 내놓고 이벤트를 선보였다.

18일 삼성카드는 갤럭시 S8을 위한 한정판 신용카드인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을 출시하고 5월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으로 SK텔레콤 장기할부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면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장기할부로 갤럭시 S8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48만원 할인을 받는 셈이다.

더불어 SK텔레콤의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12개월 동안 월 3000원의 결제일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갤럭시클럽 제로'는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로 갤럭시 S8 단말기 할부금의 50%를 장기할부 결제하고, 'T갤럭시 클럽S8'(월 이용료 5500원)에 가입하면 12개월 후 신형 갤럭시 단말기로 교체할 때 나머지 50%의 잔여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T갤럭시클럽 제로'를 이용할 경우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의 상품혜택으로 24개월 동안 전월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3만6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총 51만6000원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택시, 커피전문점에서 각 5%의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는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아크틱실버 ▲코랄 블루 등 총 4가지의 갤럭시S8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인터넷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 SKT와 손잡고 출시한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을 통해 고객들이 사전예약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S8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