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만해도 어학원 할인권...우리은행 ‘위비 꿀청춘 패키지’
가입만해도 어학원 할인권...우리은행 ‘위비 꿀청춘 패키지’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2.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은행이 '위비꿀청춘 패키지'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신학기부터 취업 스펙을 쌓고싶은 대학생이라면 우리은행 ‘위비 꿀청춘패키지’를 눈여겨볼만하다. 가입만으로도 각종 어학원 할인권과 자격증 관련 할인권을 제공한다.  

17일 우리은행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 고객에 특화된 ‘위비 꿀청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위비 꿀청춘 패키지’는 입출식통장인 ‘위비 꿀청춘 통장’과 체크카드인 ‘위비 꿀청춘 체크카드’로 구성됐다.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상 만 30세 이하 개인이다. 

‘위비꿀청춘통장’은 가입만해도 선착순 10만명에게 약 27만원상당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크루트 취업관련 1만원 상품권, 와우패스 삼성인적성(GSAT 8만원) 무료 수강권과 자격증 강의 할인권(3만원), YBM어학원 오프라인 강의 2만원 할인수강권, 문정아중국어 10만원 상당의 전 강좌 무제한 수강권(올패스 1개월), 하나투어 해외여행 3만원 할인권, 동영상서비스어플 왓챠플레이 45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위비꿀청춘체크카드’는 토익응시료 10% 할인, 휴대전화요금 매월 3000원 할인, CU편의점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제휴로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모든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이종업종 간 제휴업체와의 활발한 협업으로 더욱 좋은 혜택을 창출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