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를 아시나요”..KB생명, GA와 함께 성장 ‘구슬땀’ 눈길
“아미고를 아시나요”..KB생명, GA와 함께 성장 ‘구슬땀’ 눈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생명보험 아미고 배너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생명이 GA설계사를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아미고’를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반적으로 보험사들이 전속설계사의 이탈을 막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영업 관련 교육만을 진행하는 것과는 다른 행보다.

15일 KB생명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AMiGO(AM i GO)는 스페인어로 친구·벗이라는 뜻이다. 교육지원을 통해 제휴GA(AM)와 함께 가고자(GO)하는 KB생명보험의 의지를 AM+i+GO라는 단어에 함축했다.

또한 중간의 ‘I’는 중국어 ‘爱’의 발음 ‘아이’의 중의적 표현으로 GA에 대한 KB생명보험의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KB AMiGO는 달마다 1~2회 마련된다. KB생명보험 본사 대강당에서 첫 회에 나선 뒤 지난 5월에는 광주광역시로 범위를 넓힌 뒤 제휴를 맺은 전국 GA로 확대하고 있다.

KB AMiGO의 주제는 GA설계사들의 관심사항인 법인플랜, 은퇴설계, 인문학강좌 등 해당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GA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GA에 조금 더 적합한 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다.

KB생명 관계자는 “KB AMiGO를 브랜드로 정착시켜서 보험업계 GA교육지원 롤모델로 발돋움 하는 것이 목표”라며 “설계사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