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송혜교와 투톱비주얼 박환희 누구?
‘태양의 후예’ 송혜교와 투톱비주얼 박환희 누구?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6.03.0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태양의 후예' 방송캡쳐)

‘태양의 후예’ 송혜교와 투톱비주얼 박환희 누구?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박환희가 송혜교와 투톱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박환희는 지난 2일과 3일 밤 방송한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해성병원 의료봉사단의 막내 간호사 최민지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그는 고된 야전병원 생활에도 특유의 상큼함을 잃지 않으며 매력을 과시했다.

낯선 땅과 환경 속에서도 해성병원 의료봉사단의 활약은 빛이 났다. 특히 예기치 않게 찾아온 무바라트 아랍연맹 의장의 갑작스런 병세 악화에도 침착한 의술을 발휘하며 그를 위기에서 건져냈다.

수술은 무사히 끝냈지만 VIP가 의식을 차리지 못한데다 급하게 수술을 감행했던 터라 의료진의 긴장감은 여전한 상황. 이러한 가운데 최민지는 천연덕스럽게 실수 가능성을 고민해 웃음을 안기는 등 극의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태양의 후예 요소요소에 미소를 선사하는 박환희는 작품 속 분량과는 별개로 만만치 않은 존재감을 느끼게 한다는 반응이다. 더욱이 강모연 역을 맡은 송혜교와 더불어 야전병원의 투톱 비주얼로 눈도장을 제대로 받고 있다.

태양의 후예는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낸 휴먼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