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업계에 따르면, 우유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는 지난 2020년 대비 2022년에 약 2.5배 성장했다. 이에 롯데웰푸드도 프리미엄 브랜드 파스퇴르를 통해 프리미엄 우유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은 파인트와 모나카 등 2종으로 파스퇴르 우유를 100%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파스퇴르 특유의 신선하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파인트의 경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답게 14%의 높은 유지방 함량과 낮은 공기주입량(오버런)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밀도 높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모나카 타입은 바삭한 과자와 파스퇴르 우유만을 사용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맛을 제공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우유만의 신선하고 진한 맛을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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