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내달 '이천자이 더 리체' 분양
GS건설, 내달 '이천자이 더 리체' 분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9.15 16: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천자이 더 리체’ 조감도 (사진=GS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GS건설이 경기도 이천에 두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리체’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다음 달 경기 이천시 증포 도시개발구역에서 ‘이천자이 더 리체’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84~120㎡ 총 5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84A㎡ 216가구 ▲84B㎡ 92가구 ▲84C㎡ 90가구 ▲84D㎡ 35가구 ▲101㎡ 35가구 ▲120㎡ 90가구 등으로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이천자이 더 리체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증포동 생활권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가까이 이마트 이천점이 있는 것을 비롯해 이천중앙로 문화의거리, 관고시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요건도 우수하다. 증신로, 이섭대천로, 성남이천로 등과 인접해 있어 시내외이동이 수월하며, 인근으로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성남이천로가 있어 타 지역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또 단지 앞 버스 정류장에 잠실역 방면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 노선과 시내버스 노선이 운영돼 대중교통을 이용한 서울 진입도 가능하다.

이천은 자립형 경제도시인 만큼 단지 인근으로 SK 하이닉스,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팔도 등 다수의 기업이 있어 직주 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으로 대규모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예정에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천 증포 도시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되는 어린이 공원은 약 8300㎡ 규모로 단지 내 통합산책로가 어린이공원과 연결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차별화된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기대를 모은다. 클럽 자이안에는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탕이 있는 사우나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 스카이라운지도 조성돼 차를 즐길 수 있는 시설과 교보문고 북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천자이 더 리체는 100% 지하 주차를 통해 지상이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세대당 약 1.6대의 주차 공간과 전체 35% 이상을 확장형 주차 공간으로 조성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개별 세대 창고도 제공돼 계절용품이나 부피가 큰 생활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천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입지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스카이라운지, 교보문고 북큐레이션 등 차별화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천자이 더 리체’는 경기 이천시 증포동에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견본주택은 다음 달 이천시 송정동 일대에 오픈한다. 입주는 오는 2026년 하반기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리발GS 2023-09-15 17:09:43
이천자이 더 리체 분양받으실 입주예정자분들 미리 축하드립니다! 철근 빼먹는 순살 자이, 누수 흐르자이, 하자많은 하자이, 콘크리트강도 미달 두부자이 등 다양한 색깔 지닌 GS건설이 지은 아파트! 그리고 마케팅팀이 얼마나 일을 열심히 하는지 GS건설 안 좋은 이미지가 있을 것 같음 다 게시중단 요청하고 자화자찬 뉴스를 하루에 몇백개씩 올리는 워크홀릭 기업에서 지은 아파트니 얼마나 멋진 곳이겠습니까! 전면재시공 여론전 후 잠잠해지니 일부재시공으로 말바꾸는 기업에서 책임시공 잘 할겁니다! 분양받으실 입주 예정자분들 미리 축하드립니다